제주 도라에몽 100 비밀도구전 ‘비 오는 날 우비 증정’ 이벤트 개최

여름 휴가를 맞아 부푼마음을 갖고 가족들과 함께 찾은 제주…그런데 하필 비가 온다면 ?

이런 상황에 빠진 이들에게 무척 반가운 소식이 있다.

제주 미니랜드 특별전시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제주 도라에몽 100 비밀도구전이 ‘비 오는 날’ 전시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무료로 우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 ⓒ뉴스제주
제주 도라에몽 100 비밀도구전은 여름철 비가 자주 내릴 것에 대비해 관객들이 비에 대한 부담을 덜고 전시장을 찾아와 좀 더 편안하고 신나게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비가 오면 매표소 앞에 우비증정 안내판이 걸리고 이 안내판이 걸려 있는 동안 유료 관객 모두에게 우비가 증정된다.

증정되는 우비에는 등에 귀여운 도라에몽이 그려져 있고 성인용과 아동용으로 구분되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4일부터 시작되며, 비가 오는 날마다 계속해서 진행된다.

▲ ⓒ뉴스제주
한편, 도라에몽 100 비밀도구전은 도라에몽 만화 속에 등장하는 비밀도구와 다양한 표정의 도라에몽 조형물을 만날 수 있는 전시이다. 도라에몽에 관한 재미있는 히스토리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한국어를 포함한 일어, 영어, 중국어로 출판된 도라에몽 만화를 볼 수도 있고, 다양한 체험형 포토존 등이 실내, 외에 마련되어 있다. 오는 10월 30일까지 제주 미니랜드 특별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성인 12,000원, 학생 9,000원. 아동 6,000원 ♦ 문의 (02) 2261-1393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