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힐스 호텔, 가족 요트 체험 패키지출시…프리미엄 액티비티인 요트 투어와 스탠다드 객실1박과 조식 뷔페 무료 이용 등 포함

▲ ⓒ뉴스제주
여름철 각광받는 휴가지인‘바다’.
그러나 ‘여름 바다’하면 붐비는 인파와 물놀이, 찌는 듯한 더위가 먼저떠오르곤 한다. 지친 일상을 떠나 가족 또는 연인과 특별한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색다르게 바다를 즐겨보는 힐링체험을 권해 본다.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프리미엄요트를 타고 바다 한가운데로 나가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요트 체험이 포함된 ‘가족 요트 체험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가족 요트 체험 패키지’를 이용하면 편안한 호텔 이용과 함께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액티비티‘요트 세일링’을 통해 바다 한가운데로 나가 고급스러운 요트 위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푸른 해안을 감상할 수 있어 멋진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요트 체험 프로그램은 안전을 고려한 응급조치 및 안전교육, 가족 혹은 연인끼리 유대감을 더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파라코드 팔찌’ 만들기 등이 포함된 육상 체험과 서해 바다의 색다른 경관을 즐길 수 있는 90분간의 요트 투어로 구성되어 있다. 옵션 선택에 따라 바다 낚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성인 2명, 어린이 1명의 조식 뷔페가 포함되어 있으며,통유리 밖으로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면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휘트니스 시설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호텔로 직접 예약 시에는 자녀와 함께 허브비누 또는 꽃목걸이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는 허브 가족 체험권을 제공한다.

‘가족 요트 체험 패키지’는 오는 9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665,500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예약 및 문의 :031-369-7700, www.rollinghills.co.kr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