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바캉스 시즌 맞아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 선보여 ‘화제’

▲ ⓒ뉴스제주
제주신라호텔이 성인 수영장 ‘어덜트 풀’ 오픈과 함께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인비테이션(Summer Invitation)’ 패키지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만든 패키지로 △새롭게 오픈한 풀사이드 바의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어덜트 풀 & 패밀리 풀 무료 이용, △성인 조식 2인 1회, △신규 시설 오픈 기념 트래블 백 세트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7월 14일~21, 8월 7일~11일(7월 8일 이후 예약 고객에 한함) 투숙 고객에게는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1회(투숙 중 1회), 8월 21일~9월 4일 고객에게는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무료&풀사이드 바 생맥주 2잔을 제공하며, 연박 투숙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2박 투숙 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 2인 1회와 3만원 할인 혜택을, 3박 투숙 시 와인 파티 2인 1회와 9만원 할인, 추가로 제주신라호텔 인기 메뉴인 애플 망고 빙수를 제공한다.

특히, 제주신라호텔의 어른전용 수영장인 ‘어덜트 풀’이 오픈 첫날부터 만석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은 어른들만을 위한 수영장이 필요하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새롭게 조성된 것으로, 아열대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숨비가든의 아름다운 정원 속에서 낭만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핫 플레이스다.

성인 수영장 ‘어덜트 풀’은 입장부터 호텔직원이 직접 선베드까지 안내하는 '에스코트 서비스'와 웰컴 드링크를 포함해 휴양지에서 여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도서를 제공하는 '북 트롤리 서비스', 선크림과 음료를 제공하는 '타임 서비스', 물 속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수중 이어폰 무료 대여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

또한, 비가와도 야자수 우거진 이국적인 분위기의 성인 수영장에서 비를 맞으며 수영을 하고 자쿠지에서는 노천 스파를 즐기는 이색 체험이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성인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어덜트 풀'이 개장하면서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풀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바캉스 시즌에 고객들의 예약이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패키지 가격 : 53만원부터 예약 및 문의 : (국번 없이) 1588 -1142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