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가족과 함께 하는 ‘호캉스 패키지’ 선보여…조부모, 부모, 아이 3대가 함께 하는 가족여행, 다양한 가족 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제주신라호텔이 3대 가족이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호캉스(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패키지’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호캉스란 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라는 뜻으로 호텔과 바캉스를 합친 신조어다.

올해 유난히 호캉스족이 늘어나는 이유는 해외여행에 따른 언어, 시차 등의 불편과 북적 이는 인파, 교통체증 등의 이유로 국내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기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제주신라호텔의 여름 패키지 판매율은 전년 대비 20~30%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남에 따라 제주신라호텔도 호캉스족을 위한 가족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 제주신라호텔 호캉스 패키지ⓒ뉴스제주
제주신라호텔은 호캉스족을 위해 ‘아이러브 패키지’와 ‘해피 3 제네레이션 패키지 두가지 상품을 내놨다.

아이러브 패키지는 아이와 함께 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 여행 상품이며 △온돌 테라스 객실 1박, △성인 2인, 소인 1인 조식, △어덜트 풀(19세 이상 입장 가능)&패밀리 풀 이용, △G.A.O. 키즈 프로그램 1회,
△키즈 아일랜드 & 짐보리 시설 무료 입장 △고급 트래블 백 제공으로 구성됐다.

또한, △ 2박 투숙 시 풀사이드 바 프리미엄 맥주 2잔과 패키지 3만원 할인, △3박 투숙 시 프리미엄 맥주 2잔과 망고빙수 1회, 패키지 9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더불어 해피 3 제너레이션 패키지는 조부모, 부모, 아이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성인 4인 조식 1회, △소인 1인 조식 1회, △내추럴 트레킹 5인 1회 혜택이 포함되며 베이직 타입과 프리미엄 타입, 럭셔리 타입 중 선택하여 이용이 가능하다.

베이직 타입은 △테라스 객실 2실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타입은 △코너 스위트 객실 2실 제공과 △엑스트라 베드 1개, △라운지 S 5인 무료 제공의 혜택이 추가된다.

럭셔리 타입의 경우에는 △로열 스위트 객실 이용 상품이다. 로열 스위트 객실은 양실 1실과 온돌 1실로 2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 기본 혜택과 △공항 호텔간 픽업&센딩 서비스, △라운지 S 5인 혜택이 추가된다.

이와함께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자녀 고객들을 위한 시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36개월에서 5세까지의 영유아 고객들이 입장할 수 있는 짐보리와 6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이 입장할 수 있는 키즈 아일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러브 패키지’를 이용하는 영유아 고객들은 짐보리 시설 무료 입장과 재미있고 다양한 놀이를 학습할 수 있는 짐보리 캠프 프로그램(1회)을, 어린이 고객들은 키즈 아일랜드 무료 입장 혜택과 꼬마 요리사, 키즈 아일랜드 캠프 등 아이들의 오감을 발달시키는 키즈 프로그램(1회)을 체험할 수 있다.

가족 동반 여행의 경우 제주의 자연에서 즐기는 다양한 레저 체험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내추럴 트레킹, MTB 체험, 바다 카약&스노쿨링, 승마 체험, 요트 체험 등 전문 직원 G.A.O.과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해피 3 제너레이션 패키지’를 이용하면 G.A.O. ‘내추럴 트레킹’ 이용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에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매년 제주신라호텔에 가족 단위의 호텔 방문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과 관련한 다양한 패키지와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러브 패키지 가격 : 620,000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
기간 : 2016년 8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해피 3 제너레이션 패키지 가격 : 1,200,000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기간 : 2016년 8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문의 및 예약: 국번없이 1588-1142 www.shilla.net/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