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교육청, 제주학부모지원센터 홈페이지 개편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이석문)은 학부모의 배움과 성장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갖추기 위해 제주학부모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학부모가 제주학부모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도교육청 및 교육지원청에서 이루어지는 각종 학부모교육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직접 신청할 수 있게 된다.

현재 초등학교 1~2학년 예비학부모교육(초등학교 입문기 자녀를 둔 학부모), 멘토형 아버지를 위한 감정코칭(초등학교 학부모), 유아교육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자녀와 함께하는 토요체험 연수가 개설되어 신청을 받고 있다.

이와더불어 초 3~6학년, 중학교, 고등학교 예비학부모교육도 9월~ 11월 운영된다.

연수 신청은 휴대폰 인증 후 즉시 가능하며, 자신이 신청한 연수 이력을 본인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도 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제주학부모지원센터 홈페이지 개편으로 학부모교육이 더욱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게 되어 학부모교육에 대한 참여와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