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폭염 피해 떠나는 가을 휴가 ‘플로팅 로맨스’ 패키지 선보여

가을이 시작되는 처서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태양의 이글거림은 이어지고 있는 형국이다.

이에 최근 사람들이 붐비는 성수기 휴가시즌과 최근 계속되는 폭염을 피해 가을에 늦은 휴가를 떠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는 바로 남들보다 늦게 맞는 휴가는 여유롭게 나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기 때문.

▲ ⓒ뉴스제주
이런가운데, 제주신라호텔이 가을에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플로팅 로맨스(Floating Romance)’ 패키지를 출시했다.

‘플로팅 로맨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풀사이드 바 랍스터 짬뽕 1회(투숙 중),  △플로팅 필로우 1개를 제공하며 연박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도 있다.

△2박 투숙 시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투숙 중 1회), △패키지 3만원 할인(투숙 중) 혜택, △3박 투숙 시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투숙 중 1회), △와인 파티 2인 1회,  △패키지 9만원 할인(투숙 중)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을 통해 예약 시 호텔 셰프의 정성이 담긴 제주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웰컴 케이크’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더불어 제주신라호텔에서는 매일 밤(월요일 제외) 야외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은 R&B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콘서트 준비 된다.

성수기를 피해 한가로이 로맨틱한 휴가를 즐기러 온 여행객들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성인수영장 ‘어덜트 풀’에서 밤에 즐기는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과 야외 노천 스파 자쿠지 등 낭만적인 시간을 갖을 수 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에 지난 6월 새롭게 오픈한 어른들만을 위한 공간 ‘어덜트 풀’은 자연 속에서 즐기는 낭만과 힐링 내추럴 로맨스 콘셉트의 힐링 플레이스로 19세 이상 성인만 입장이 가능하다.

이에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최근 성수기를 피해 한가한 가을에 휴가를 오시는 고객들이 많아 지고 있다”며, “이번 ‘플로팅 로맨스’ 패키지는 풀사이드 바 루프톱에서 제주의 아름다운 밤 하늘과, 라이브 공연, 맛있는 행복까지 보다 프라이빗 하고 로맨틱하게 가을 휴가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플로팅 로맨스 패키지' 투숙 기간은 9월 5일부터 11월 30일 까지 이며, 가격은 1박에 39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이다.

제주신라호텔 홈페이지 참조(http://www.shilla.net/jeju)
문의 : 제주신라호텔 1588-1142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