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제주돌문화공원서 열려
국민의당 제주도당 창당 기념 행사 일환

▲ 지난 3월 24일 열린 국민의당 제주도당 창당식에서 안철수 전 대표가 ‘제주미래선언: 교육‧창업‧일자리 혁명’을 발표하고 있다. ⓒ우장호 기자

국민의당 제주도당이 도당 창당을 기념하고 “도민과 함께!”라는 도당운영의 취지를 확산하기 위한 행사로 “제주걷기, 안철수와 함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제주돌문화공원에서 열린다.

최근 국민의당 안철수 전 대표는 ‘격차해소, 평화통일, 미래일자리’ 등을 주제로 전국 지역별 초청행사에 참석해 강연을 해 오고 있다.

11일 열리는 “제주걷기, 안철수와 함께!” 1부 행사는 오전 10시부부터 11시까지 1시간 동안 안철수 전 대표가 참가자들과 함께 제주돌문화공원내 탐방길을 걷는 것으로 마련됐다.

이후 11시부터 12시까지 안철수 전 대표의 강연이 이어진다. 안철수 전 대표는 지난 3월 24일 제주도당 창당대회에서 ‘제주미래선언: 교육‧창업‧일자리 혁명’을 발표한 바 있다.

▲ 왼쪽부터 오수용 전 국민의당 제주도당위원장, 안철수 전 대표, 장성철 제주도당 직무대리. ⓒ우장호 기자

이번 행사와 관련, 장성철 제주도당위원장 직무대행은 “국민의당제주도당이 도민들에게 편안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유력 대선 후보인 안철수 전 대표의 초청 강연회와 더불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걷기 행사를 함께 준비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도민과 관광객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가능하다. 행사 세부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문의는 국민의당 제주도당 (749-7964)으로 하면 된다.

한편, 안철수 전 대표는 미래일자리 창출을 위한 과학기술혁명의 추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독일에서 열리는 ‘국제가전박람회(IFA)'에 3박 4일 일정으로 참석하기 위해 2일 출국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