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별빛누리공원, ‘★별빛콘서트 in Jeju’...가을 밤하늘 문화공연 펼쳐져

제주별빛누리공원에서는 오는 9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저녁 7시 3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지역도민들과 관광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별빛콘서트 in Jeju’야간공연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간다고 밝혔다.

▲ ⓒ뉴스제주
이번 행사는‘제주 밤하늘 별빛이 내린다.’라는 주제로 어린이부터 성인들이 같이 참여하도록 제주별빛누리공원 야외광장 무대에 야간공연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으며, 행사를 통해 4일 동안 여러 장르의 볼거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먼저 9월 27일에는 어린이들이 교감하고 호흡할 수 있는 마술 공연과 저글링 쇼, 28일에는 스토리가 있는 클래식 공연이 펼쳐진다.

그리고 29일은 난타공연 및 제주 인디밴드 공연팀들의 공연이 진행되며, 마지막 30일에는 록밴드‘스왈로우’, 제주어로 노래하는 브라스 밴드 ‘사우스카니발’등을 초청해 제주 밤하늘과 어울리는 음악 공연을 선사하게 된다 .단, 비가 올 경우는 실내 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공연일정은 제주별빛누리공원 홈페이지(star.jejusi.go.kr)를 참고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