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의 공기(公器)로서 언론의 사명 다해 주길

▲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 교육감. ⓒ뉴스제주
뉴미디어의 꽃인 인터넷신문으로서 지역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가고 있는 뉴스제주가 창간 10주년을 맞이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뉴스제주는 지난 2006년 10월 9일 창간 이후 빠른 뉴스 전달과 사회적 이슈에 대한 깊이 있는 보도로 독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아 왔습니다.

특히 지역의 민감한 사안을 특유의 섬세하고 날카로운 눈으로 바라봤으며, 합리적 환경 감시를 통한 건전한 여론 조성이라는 일관된 기조를 놓지 않았습니다.

지난 10년간 도민과 함께 만드는 언론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도민의 알권리 보장을 위해 노력해 오신 남우엽 대표님을 비롯한 뉴스제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심심한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역 현안에 대한 심층적인 탐사보도와 생생한 뉴스 전달을 통해 사회의 공기(公器)로서 언론의 사명을 다해 주길 바라며,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메신저로 독자들의 가슴 속에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합니다.

더불어 “배려와 협력으로 모두가 행복한 제주교육”을 만들어 가고 있는 교육가족들의 노력에도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면서, 뉴스제주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