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제주
광령초등학교(교장 홍성진)에서는 11월 1일(화요일)~2일(수요일)에 꿈끼탐색주간을 운영하였다.
 
11월 1일 오전 9시에 본교 빛누리문화관에서 흡연예방마술쇼를 시작으로 전교생은 천연비누 만들기, 위인책갈피 만들기, 잔디인형 만들기, 미니풍력자동차․태양광진공로봇 만들기, 우드팬시, 무수천 8경 엽서 만들기, 메모꽂이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을 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11시 부터는 경찰군악대에서 본교를 방문하여 즐겁고 다채로운 음악 무대를 꾸며주었다. 또한 경단 만들기 활동에서는 학부모님들께서 적극 참여하여 학생들의 체험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11월 2일에는 교내 방과후학교 바이올린, 플룻, 밸리댄스의 공연과 3,4,5,6학년 모든 학생들의 오카리나 연주, 제주어 연극 발표, 교내 기타동아리 연주, 교내 학생 밴드부 및 교사 밴드부의 공연이 있었다.
 
다양한 체험활동 및 공연 발표를 통해 학생들은 성취감을 느끼고 자신의 꿈을 키울 수 있었으며, 숨겨진 끼를 펼치는 계기가 되었다. 학생과 학부모, 교사들은 공연을 함께 보고 즐기며 모두 하나되어 어우러지는 시간을 보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