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제주호텔, 키즈 & 프렌즈 패키지 출시

▲ 켄싱턴제주호텔 포인포 키즈룸. ⓒ뉴스제주

켄싱턴제주호텔은 자녀와 자녀의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잇는 '키즈&프렌즈 패키지'를 22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바쁜 아빠를 대신해 엄마 친구 또는 아이 친구들과 즐길 수 있도록 2개의 포인포 키즈룸 객실이 제공된다.

포인포 키즈룸은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 네이비, 브라운 컬러와 맞는 캐릭터로 꾸며져 있으며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아이용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돼 있다.

또 하루 종일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는 포인포 키즈 클럽도 있다.

케니의 동화나라, 케니와 만들기, 키즈 올림픽, 케니쇼, 마린 키즈에서 아이들이 신나는 시간을 보낼 동안 엄마들을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12월 한달 동안 사랑하는 자녀에게 주는 선물을 미리 준비해 시간을 알려주면 산타로 변신한 케니가 선물을 전달해 주는 '산타가 간다' 이벤트도 선사한다.

패키지는 내년 2월 17일까지 선보이며, 출시 기념으로 12월 5일까지 예약하면 호텔 내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에서 로얄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감자튀김, 소프트 드링크 4잔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12월 26일부터 29일 사이에 투숙할 경우엔 성인 2인과 소인 2인에게 조식이 제공되는 '해피 모닝 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문의 및 예약: 1855 - 0202 / www.kensingtonjeju.com

▲ 켄싱턴제주호텔 <키즈 & 프렌즈 패키지>. ⓒ뉴스제주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