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시 칠성로상점가 차 없는 도로에서 마술공연이 진행 중인 모습. ⓒ뉴스제주

제주칠성로상점가 차 없는 거리에서 오는 24일 '해피 크리스마스' 축제가 열린다.

제주칠성로상점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사업단장 현정국)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엔 제주CBS소년소녀합창단과 제주여상 프리덤・걸리쉬(댄스), 골든 브라스 앙상블, voce(성악), 브로스틱(어쿠스틱), 서사로멘틱・메멘토(버스킹) 공연과 상점가 조합에서 준비한 경품 이벤트 행사가 진행된다.

산타가 제주칠성로상점가를 찾아 온 고객들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해주며, 어린이들에겐 선물을 나눠 줄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멜로디카드 만들기, 루돌프목걸이 만들기, 크리스마스 양초 만들기 등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이날 사업단은 사단법인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제주본부(본부장 오태석)와 함께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기 위한 '행복나눔 캠페인'도 진행한다.

한편 사업단은 제주관광공사와 함께 차 없는 거리에서 지난 17일부터 '2017 제주 윈터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내년 1월 22일까지 이어진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