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손정빈 기자 = 배우 차태현(41)이 KBS 2TV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을 연출한다.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23일 "차태현이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을 유호진 PD와 공동 연출한다"고 밝혔다. 앞서 차태현과 유호진 PD는 예능프로그램 '1박2일'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두 사람은 역할을 나눠 이번 작품을 연출한다. 차태현은 출연 배우들과의 소통과 연기 디렉팅을, 유 PD는 편집과 스태프 관리 등을 맡는다.

차태현은 첫 연출 도전에 대해, "의외의 제안에 고민을 많이 했다"면서도 "드라마 현장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리얼 예능을 해온 유호진 PD와 상호 보완하며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 PD는 "생각지도 못한 미션을 맡아 현장을 가장 잘 아는 사람과 함께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차태현씨 밖에 떠오르지 않았다. 그는 현장 흐름을 읽을 줄 안다. 그 흐름을 출연진의 행동으로 바꾸는 능력이 뛰어나다. 이번에도 그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최고의 한방'은 치열하게 고민하면서 살아가고 사랑하는 20대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앞서 윤시윤과 김민재가 출연을 결정했다. 윤시윤은 아이돌 그룹 '케이투'의 멤버 '유현재'를 연기한다. 자유분방한 캐릭터로 연이은 스캔들로 연예계를 떠들석하게 만드는 트러블 메이커다. 김민재는 가수 지망생 '이지훈'을 맡는다. 이지훈은 공무원 준비생인 척하면서 아이돌 가수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연습생이다. 

차태현은 배우로도 이 작품에 참여한다. 그는 연예기획사 월드 기획 사장 '이광재'를 연기한다. 그는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내가 연출로만 앉아있는 것보다 연기를 함께 하면서 연출하는 걸 조금 더 편하게 느낄 것"이라고 했다.

이번 작품은 KBS가 2015년 '프로듀사'를 통해 시도했던 예능드라마 형식으로 5월 중 방송 예정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