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사진 올리면 신라스테이 숙박권 증정

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은 5월 첫째 주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5월 3일부터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3일에는 석가탄신일을 기념한 이벤트다. 박물관 곳곳에서 '성지순례, 넥컴박' 해시태그와 함께 방문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올리는 선착순 60명에게 넥슨캐시 3000원을 증정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3가지 이벤트가 마련됐다.

'오늘은 내가 주인공' 이벤트엔 신라스테이 숙박권(1박) 경품이 걸려있다.
박물관에서 나눠준 하트 머리핀을 착용한 인증샷을 '어린이날, 내가주인공, 넥컴박' 3개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통보한다.

넥슨의 인기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에선 태블릿PC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게임대결은 5일 오전 11시와 오후 4시부터 1시간씩 박물관 3층에서 진행된다. 당일 선착순 30팀(총 60명) 신청을 받고 토너먼트 방식으로 겨룬다. 1등에게 레노보 태블릿(제세공과금 별도)이, 2등에겐 크레이지 아케이드 인형을 준다. 참가자 모두에겐 추첨을 통해 넥슨게임 상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박물관 야외 바람숲에선 물풍선 모으기 게임이 진행된다.

박물관 1층 티켓박스에서 당일 선착순으로 40명을 신청받으며, 크레이즈 아케이드의 캐릭터인 '다오'와 '배찌' 팀으로 나눠 팀 대항전으로 펼쳐진다.

어버이날인 8일은 넥슨컴퓨터박물관의 정식 휴관일인 월요일이다. 이에 전날인 7일에 '부모님, 감사합니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물관 관람객에게 증정하는 하트 머리핀을 착용하고 SNS에 '부모님 감사합니다, 넥컴박' 해시태그를 걸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석가탄신일과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이벤트 당일에 한해 각각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스티커 입장권을 특별 제작해 하트 머리핀과 함께 증정한다.

넥슨컴퓨터박물관 5월 연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컴퓨터박물관 홈페이지(http://www.nexoncomputermuseum.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