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켄싱턴 제주호텔 포인포 키즈 룸. ⓒ뉴스제주

켄싱턴제주호텔은 여름방학에 온 가족이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포인포 키즈 서머 패키지'를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 선보인다.

2박 투숙 시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에서 버거&샐러드 프리 초이스 2인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포인포 키즈 패키지는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 네이비, 브라운 컬러와 맞는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있는 상품이다. 객실엔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케니의 동화나라, 케니와 만들기, 케니의 풍선 나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놀이 시설이 준비돼 있으며,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등 유료 프로그램 중 1개를 선택해 즐길 수도 있다.

식사는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에서의 조식 뷔페와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 중에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조식 대신 점심으로 변경해 이용할 수도 있다.

또한 유아풀에서 즐거운 게임을 할 수 있는 해녀 놀이, 마린 키즈 프로그램 등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미리 선물과 메시지를 케니에게 전달해 주면 케니가 동화 속 캐릭터로 변신해 아이에게 직접 찾아가 공연과 함께 선물과 메시지를 전달해 주는 '케니의 동화 초대장'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