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켄싱턴제주호텔의 스파티. ⓒ뉴스제주

켄싱턴제주호텔은 풀사이드 파티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스파티(Sparty)' 런칭을 기념해 숙박권 경품 등 릴레이 이벤트를 벌인다.

스파티는 스파(spa)와 파티(party)를 합성한 말로,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 중인 루프탑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파티다. 제주의 밤 하늘 아래서 수영을 즐기면서 DJ들의 음악과 팝페라의 공연이 펼쳐진다. 마시멜로를 구워먹기도 하며,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스파티 런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스파티 릴레이 이벤트는 오는 6월 11일까지 1, 2, 3탄으로 진행된다. 파티 이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와 호텔 홈페이지나 SNS 채널에 노출된 스파티 동영상 캡처 이벤트, 스파티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 등 3개의 이벤트가 차례로 이어진다.

1차 이벤트는 지난 5월 10일에 시작됐으며, 오는 5월 26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2차 이벤트는 5월 20일에 오픈하고 6월 5일에 당첨자를 선정한다. 3차 이벤트는 5월 30일에 오픈되고, 6월 16일에 당첨자가 정해진다.

각 이벤트마다 모두 켄싱턴제주호테르이 숙박권이 걸려 있으며, 최종으로 선택된 1명에겐 다이닝과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호텔 홈페이지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등 6명에겐 디럭스룸 숙박권, 3등 6명에겐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식사권, 4등 30명에겐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이 증정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