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지그룹, 제주도민 20명 모집해 전액 무료 교육 실시 후 우수인력 채용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이광희, 이하 JDC)는 제주헬스케어타운에서 근무하게 될 '국제의료 코디네이터' 교육과정에 제주도민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JDC가 녹지제주헬스케어타운 유한회사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프로젝트며, 5월 25일부터 6월 10일(오후 5시)까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만 20세 이상, 전문대졸 이상, 중국어 가능자(필수), 본인 또는 부모 중 1인 이상 공고일 현재 1년 이상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는 자다.

총 20명을 선발하며, 교통비와 식대, 숙소를 포함한 모든 교육과정에 들어가는 비용이 무료로 제공된다.

교육과정은 총 8주 과정으로, 제주에서 4주간 의료 및 관광 마케팅과 중화권 문화 분석 및 이해, 건강검진 프로그램, 피부·성형외과 등의 실무교육을 받는다. 이후 서울에서 3주, 중국 상해에서 1주간 현장실습이 진행된다.

8주간 교육을 우수하게 이수한 교육생에겐 수습기간을 거쳐 녹지제주헬스케어타운의 직원으로 채용된다.

교육 참가 희망자는 jejugreenlandedu@gmail.com으로 보내면 되며, 문의사항은 064-732-5406으로 하면 된다.

JDC 관계자는 "국제의료 코디네이터는 세계 의료시장 확대에 따라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의료 분야 유망직종"이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제주도민에게 양질의 일자리가 제공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