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관광공사는 '기부천사 이벤트'로 모금된 20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지회에 전달했다. ⓒ뉴스제주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지난 18일 '기부천사 이벤트'로 모급된 20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지회(사랑의 열매)에 전달했다.

'기부천사 이벤트'는 제주관광공사가 운영 중인 중문면세점에서 발생한 수익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프로젝트다. 면세점을 이용한 고객들 중 일부 고객을 추첨한 뒤, 해당 고객이 구매한 금액만큼 그 고객의 명의로 기부하는 형식이다. 기부금은 제주관광공사에서 전액 지급한다.

이번에 전달된 금액은 지난 3일에 추첨이 이뤄졌으며 총 12명이 당첨돼 지난 18일에 전달됐다. 면세점이 개점한 이후부터 8년 동안 지속돼 오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선 제주관광 최대 성수기를 맞아 제주를 찾아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면세가격에 품목별/금액대별 추가 10∼15%의 할인 행사를 추진한다. 상품에 따라 최대 60%까지 혜택을 볼 수 있다.

또한, 제주중문관광단지 야간관광 활성화의 일환으로 7월 27일부터 8월 15일까지는 면세점이 오후 9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면세점(www.jejudfs.com)에서도 여름 성수기를 맞아 15% 할인을 기본으로, 최대 3만 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름 기획전도 시행 중에 있다.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은 제주발 국내선 항공 및 선박 이용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고객 1인이 1회당 미화 600달러(한화 약 67만 3620원)까지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