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티켓 오픈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티켓 오픈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7.08.0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0일 테마파크 개장 앞두고 다양한 사전예약 패키지 출시
   
▲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9월 30일 1단계 개장에 앞서 테마파크 티켓 예매를 오픈했다. ⓒ뉴스제주

제주신화월드 착공을 맡고 있는 람정제주개발(주)은 오는 9월 30일 신화테마파크 개장을 앞두고 티켓 판매를 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제주신화월드는 티켓 오픈에 맞춰 다양한 사전예약 패키지도 준비했다.

'비어키드어게인(Be A Kid Again)' 패키지는 4인 세트 자유이용권이며, 2만 원 식사권과 라바 인형 세트가 증정된다.

'스테이앤플레이(Stay & Play)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내 호텔 및 콘도미니엄 전용 상품이다. 2박 이상을 예약하면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4매와 6만 원 상당의 식사권을 무료 제공한다.

현재 숙박은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제주신화월드에서 이용 가능하며, 성인 5인 및 소아 4인 기준으로 최대 9인이 함께 머무를 수 있다. 총 3개의 침실이 제공되며, 1박 30만 원(부가세 별도)부터다.

올해 말 오픈 예정인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와 랜딩호텔도 지금부터 예약할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12월 말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특히 스테이앤플레이 패키지는 추석 연휴에도 적용된다.

제주신화월드는 전 세계 신화와 전설을 주제로 총 7개 구역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우선 오는 9월 30일에 15개의 놀이기구를 갖춘 3개 구역이 개장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