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이경용 의원(바른정당)은 13이 오전 10시 국회의사당에서 진행된 '2017 탑리더스(TOP LEADERS)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활동 대상을 수상했다.

'2017 탑리더스 대상'은 대한뉴스가 창간 15주년을 맞아 국민 복지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공허한 국회의원과 자치단체장 광역 및 지방의원을 선정하는 상이다.

지난 1월부터 7월까지 6개월간 유권자 사전 1차 조사와 공약이행률 및 소비자협회 사전 1차 조사 등 최근 3년간 수상경력을 바탕으로 1차 수상대상 211여개 기업 및 기관이 선정됐다. 이중 각계각층 전문가들과 유권자들의 시각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지지도를 얻은 인물을 중심으로 심사를 거쳐 60명이 최종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경용 의원은 선거공약 이행, 감귤 등 1차산업발전, 지역경제 활성화 및 에너지 분야, 지역주민 민원 해소 및 갈등 조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의정을 통한 지역발전에 이바지했다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의원은 "현장에서 답을 찾는 현장 의정, 꾸준한 의정 활동을 해온 성실 의정, 대안을 제시하는 정책 의정을 통한 노력이 중앙에서 인정받아 개인적으로 매우 뜻 깊은 수상이라고 생각한다"며 "더 잘하라는 격려의 뜻으로 알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