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담다'가 오는 10월 13일(금)부터 14일(토)까지 양일간 제주시민복지타운 광장 일원에서 열린다. ⓒ뉴스제주

제주감성 문화축제 '제주담다'가 오는 10월 13일(금)부터 14일(토)까지 양일간 제주시민복지타운 광장 일원에서 열린다. 

(주)숨비페어스(대표 강상현)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경수)가 공동 주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제주의 음식과 미술, 음악 등을 즐길 수 있는 문화축제이다.  

제주담다는 제주에서 생산된 우수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해 도민 및 관광객들에게 제주의 제품을 홍보하는 한편 도내 중.소 상공인들이 국내외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축제에서는 손수 만든 제주의 정취를 담은 소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마켓과 더불어 제주에서 활동하는 버스킹 가수, 거리 공연가, 아마추어 밴드 및 외국인 밴드와 제주를 사랑한 특별 초청가수(여행스케치/14일 공연예정)들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제주에서 생산되는 크래프트 비어업체 '맥파이 브루어리', '제스피 맥주', '제주지앵' 등 홉 향이 가득한 수제 맥주부터 제주의 정취를 담은 수제 맥주까지 다양한 개성을 가진 맥주 또한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의 전 지역을 지키는 푸드트럭들이 이번 축제에 함께하면서 다양한 제주의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이틀간 열리는 이번 제주담다 축제는 오후 4시부터 밤 11시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s://www.jejufairs.com/ 또는 064)711-100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