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제주

제주영지학교(교장 문영호)는 2017. 10. 12.(목)~13.(금)에 교육부가 주최하고 충청북도교육청이 주관한 2017년 전국장애학생직업기능경진대회에 고등학생 2명이 참가하여 입상했다.

 

충청북도 청주시 일대에서 진행된 ‘2017 전국장애학생직업기능경진대회’(이하 직업경진대회)에는 고등학교 3학년 박은선 학생이 제품 포장 분야에 참가했고, 고등학교 2학년 오성준 학생이 도예 분야에 참가해 각각 장려상을 받았다. 학생들은 평소 직업 교과 시간과 학교생활의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지도교사의 1:1 교육을 받으며 작업 능력을 꽃 피울 수 있는 직업경진대회를 준비했다. 반복된 작업이 지루할 법도 하지만 학생들은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아 친구들과 선생님들의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받으며 대회를 준비해 값진 결과를 얻은 것이다.

 

이번 직업경진대회를 통해 학생들은 그동안 준비한 작업 능력을 발휘하여 직업기능이 향상되는 기회가 되었고, 학교는 직업교육에 대해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더 많은 학생이 흥미나 적성을 살려 각종 직업기능경진대회에 참가해 잠재능력을 개발하도록 지도할 예정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