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제주

남원초등학교(교장 강여임)는 10월 27일(금) 본교 체육관 및 꿈을 키우고 기쁨이 가득한 각 부스 체험교실에서 ‘제10회 남원꿈빛어린이영화제’를 개최하였다.

영화제에서는 남원초 어린이들이 만든 영화 13편과 한림초에서 출품한 영화 1편을 합하여 총 14편의 영화를 상영하였다. 상영이 끝난 후에는 우리 학교 어린이들이 만든 작품 중 1편에 스티커를 붙여 최고의 영화를 뽑는 활동을 하여 영화제의 재미를 불어 넣었다. 영화를 상영하는 동안 꿈을 키우고 기쁨이 가득한 부스체험교실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열렸다. 6학년 학생들이 도우미가 되어 코너를 운영하면서 나의 꿈을 잡(job)아라(배지꾸미기 나의 꿈 표현하기), 다함께 노~스모킥!(흡연예방 퀴즈 대회), 클레이로 독서 캐릭터 만들기, 함께 가요, 우리! 다문화 체험(전통의상 입어보고 사탕바구니 깨기), 전래놀이 좋을시고~(투호놀이, 고리던지기), 날아라 SW 코딩 드론! 활동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기회를 제공하였다.

오늘 행사는 학생들이 영화교육과정 시간을 통해 제작한 영화를 선보임으로써 영상예술문화의 가치를 공유하고, 다양한 부스 체험을 통해 영화에 대해 재미있게 접근해 보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교감 김춘희]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