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신효령 기자 = 배우 겸 가수 이승기(30)가 팬들에게 전역소감을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승기는 2일 오전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 곁으로 다시 돌아온 이승기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이승기는 "부대 생활과 훈련을 통해 가지고 있던 두려움을 극복하고 그걸 뛰어넘어 어느 순간 강도높은 훈련에 설레고 있는 제 자신을 보며 지금까지의 삶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20대의 이승기는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이 명확했던 것 같다"며 "힘들면 쉬어가야 하고 지치면 숨을 고르고 가야 하는. 하지만 30대 이상기가 특전사에 복무하며 느낀 것은 20대의 힘들고 지치던 그 순간의 지점이 조금은 내 자신에게 관대하지 않았나 조금 더 가서 쉬어도 괜찮았겠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승기는 향후 활동에 대한 계획을 언급했다.

그는 "전역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전역하고 푹 쉬다가 충전하고 일을 시작하라'고 이야기한다"며 "충분히 공감되는 이야기지만 이미 에너지가 꽉 차있기 때문에 이 건강한 에너지를 내가 잘할 수 있는 일에 사용하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제부터 하는 일들은 제가 하고 싶고 가장 잘할 수 있는 것을 우선순위에 두고 일을 결정하려고 한다"며 개인적으로 올해가 가기 전에 브라운관을 통해 인사를 드리고 싶은 소망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지겹게 보게 해드리겠다는 말이 거짓이 아님을 증명해보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달 31일 충북 증평군 소재 육군 특수전사령부 13공수특전여단 흑표부대에서 만기 전역했다.

<뉴시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