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영화 '메소드'를 연출한 방은진 감독은 3일 영화 일부 장면이 유출된 것과 관련, "법적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방 감독은 이날 "영화의 한 장면을 떼어내 자극적으로 유포하는 행위는 '메소드'에 대한 편견을 조장한다는 측면에서 분명 폭력"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영화 '메소드'를 응원하고 진심으로 열광해줬던 소중한 관객이자 팬분들의 발빠른 정보 교환과 배급사의 수습으로 일단 관련 유튜브와 페이스북은 삭제와 잠금 처리를 하였지만 개탄스러운 심정을 금할 길이 없다"고 했다.

 방 감독은 "다시 한 번 영화를 위하여 배우로서 최고의 연기를 보여 준 박성웅 배우와 그의 사랑하는 가족들, 이제 막 큰 발걸음을 내딛는 오승훈 배우와 그의 부모님과 가족들께 죄송스런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메소드'를 향한 편견 없는 사랑과 관심을 정중히 부탁한다"고 말했다.

 영화 '메소드'는 전날 개봉했다. 개봉 직후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박성웅과 오승훈이 호흡을 맞추는 극중 일부 장면이 촬영된 영상이 게시돼 논란이 됐다.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