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경수)는 내년 1월 5일까지 '도민과 함께하는 JPDC 열린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도개발공사의 사업추진 과정에 도민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수집해 공사 경영계획에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 주제는 도개발공사에서 추진하거나 향후 추진할 사업과 관련된 ▲사회혁신(공사사업분야, 사회공헌, 협업방안, 일자리창출)과 ▲공사혁신(맞춤형 서비스, 일하는 방식 혁신) 등 2가지 분야다.

도민 누구나 이메일(jpdcidea@jpdc.co.kr)이나 우편(제주시 첨단로 330 제주개발공사 전략기획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아이디어는 심사를 거쳐 금상 1건, 은상 2건, 동상 3건을 선정하게 되며, 금상 200만 원, 은상 100만 원, 동상 5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한편, 도개발공사는 아이디어를 접수한 선착순 3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제주개발공사 홈페이지(www.jpdc.co.kr)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공사 전략기획팀(064-780-3507)으로 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