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신화월드 '2018 카운트다운 파티' 포스터. ⓒ뉴스제주

제주신화테마파크는 오는 12월 31일에 '2018 카운드다운 파티'를 연다.

파티는 이날 오후 9시부터 2018년 1월 1일 오전 0시 30분까지 진행되며, 힙합 듀오 지누션이 함께한다. 힙합 공연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인 DJ초이스37의 스페셜 무대로 꾸며지며, 신화테마파크 전속 댄스팀과 캐릭터 공연팀이 함께 흥을 돋울 예정이다. 지누션은 카운트다운 30분 전에 등장한다.

이와 함께 신화테마파크의 '미스틱 아일랜드' 공연팀의 케이팝 댄스 퍼포먼스와 거리 마술쇼 등도 펼쳐진다.

신화테마파크는 파티 분위기를 돋우고자 시설 전체가 루미나리에 조명으로 꾸며지며, 입장객들은 파티가 끝나는 순간까지 늦은 밤에도 신화테마파크의 놀이기구는 물론 '오스카의 스핀앤범프' 앞 광장에 마련된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파티 입장권은 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과 소인 구분 없이 1만 8000원이며, 제주도민은 신분증 제시 후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관계자는 "2018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는 뜻깊은 행사를 YG뮤지션들과 함께 열게 돼 기쁘고 기대된다"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관광객과 제주도민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방문해달라"고 말했다.

파티가 열리는 신화테마파크는 한국의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인 투바앤의 캐릭터들로 꾸며진 야외 테마파크다. 15개의 놀이기구 및 어트랙션을 갖추고 있으며, 곳곳에 레스토랑과 카페, 기념품숍 등이 위치해 있다.

투바앤의 대표 캐릭터인 라바를 비롯해 오스카의 오아시스, 로터리 파크, 윙클베어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롤러코스터 및 바이킹 형태의 놀이기구부터 가상현실 체험관에 이르기까지 익사이팅한 체험을 다채롭게 제공한다.

한편, 신화테마파크가 자리한 제주신화월드는 신세계푸드의 데블스도어와 CJ푸드빌의 더플레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식음업장을 숍스(Shoppes)라 명명된 호텔 지하 1층의 페스티브 워크(Festive Walk)에 최근 문을 열고 영업을 시작했다.

올해 4월과 9월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신화테마파크를 각각 오픈했으며, 최근엔 호텔 시설인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과 메리어트 리조트관을 개관하고 면세점과 아시안푸드스트리트 등을 추가로 곧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