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신화테마파크. ⓒ뉴스제주

제주신화테마파크가 2018년 새해를 맞아 할인 혜택을 더한 ‘신화 윈터 스페셜’ 요금을 한정 기간 동안 운영한다고 1월 5일 밝혔다.

신화 윈터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신화테마파크 입장료가 대인 기준 2만 4000원, 소인 기준 1만 8000원으로 조정되며 이용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신화테마파크 내 오픈 운영 중인 아이스링크는 3월 2일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신화테마파크는 제주신화월드가 국내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과 제휴해 만든 야외 테마파크다.

제주 최대 규모인 신화테마파크는 겨울을 맞아 시설 전체가 루미나리에로 꾸며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야외 아이스링크는 올 겨울 제주에 개장한 유일한 아이스링크로 제공되는 아이스링크 입장권에는 스케이트, 헬멧 및 장갑 대여가 모두 포함되며 45분간 이용이 가능하다.

오스카 브이월드는 신화테마파크 내 위치한 가상현실(VR)체험 시설로 디스플레이를 착용하고 시뮬레이터를 타며 생생한 가상현실 세계를 즐길 수 있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야외 아이스 스케이팅은 3월 2일까지 운영하며 신화테마파크 입장권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모두 구매가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의 이벤트와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