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1박당 시트로엥 C4 칵투스 24시간 렌터카 무료 제공

   
▲시트로엥 C4칵투스. ⓒ뉴스제주

제주신화월드가 시트로엥 C4 칵투스와 함께 '제주신화월드X시트로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제주신화월드와 한불모터스(주) 제주렌터카 사업본부가 함께 기획한 공동 프로모션으로,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숙박 1박 당 24시간 동안 시트로엥 C4 칵투스 렌터카가 무료로 제공된다.

무료로 제공되는 렌터카 시트로엥 C4칵투스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한 넓은 실내 공간, 여행용 캐리어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인테리어 디자인 등 다양한 매력을 갖춘 도심형 SUV이다.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뉴스제주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4월과 11월에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을 차례로 오픈했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세계적인 콘도 브랜드 서머셋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콘도로 가족을 위한 3개의 침실과 탁 트인 발코니 등을 갖췄다.

랜딩 리조트관은 커플 단위는 물론 두 개의 룸을 문으로 연결하는 커넥팅 룸이 가능해 가족의 경우 동반 자녀가 함께 묵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 31일까지 운영하며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의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