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1박하면 1박 더 추가 제공
제주신화월드, 1박하면 1박 더 추가 제공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8.01.17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가 객실 숙박부터 식음업장 이용까지 다양한 혜택을 담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2월 28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1박을 예약하면 추가로 1박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선 2박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2월까지 1박 혹은 2박을 예약하면 1박을 추가로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제주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은 총 6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두 개의 룸을 문으로 연결하는 커넥팅 룸으로 활용이 가능해 커플은 물론 가족 단위의 투숙객들도 함께 묵을 수 있다. 또한 인기 캐릭터 라바 등을 소재로 한 신화테마파크와 한류 복합 엔터테인먼트 센터인 YG리퍼블릭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세계적인 콘도 브랜드 서머셋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콘도다. 가족을 위한 3개의 침실과 탁 트인 발코니 등을 갖췄다. 와인 냉장고 등 프리미엄 주방 시설과 풀옵션 스마트 가전, 편리한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 투숙 인원은 5명이다.

항공권도 잊지 말고 꼭 챙기면 좋다. 제주신화월드 내 식음업장에서 제주행 항공권을 제시하면 2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할인해준다. 신화테마파크와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및 메리어트 리조트관 내 식음업장과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등 17개 식음업장에서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실물 항공권과 전자 항공권 모두 유효하며 제주 도착일 기준 7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사용기간은 오는 4월 8일까지다.

제주신화월드의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올해 중에 외국인 전용 카지노와 신화워터파크, 제주신화월드 신화 리조트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2020년경에는 영화사 라이언스게이트의 야외 테마파크인 '라이언스게이트 무비월드'를 들어서게 할 계획을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