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제주는 흐리고 비 또는 눈이 내리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제주도 남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흐리다가 점차 눈 또는 비가 올 것으로 보인다.

제주도에는 새벽부터 흐리고 비가 내리다가 낮부터 그치겠다. 제주 산지에는 2~5cm의 눈이 예상되며, 제주지역 예상 강수량은 5~10mm다.

제주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5~7℃, 낮 최고기온은 9~11℃로 예상된다.

오늘까지 평년기온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으나, 내일 낮부터 북서쪽에서 찬공기가 남하하면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떨어져 추워지겠다.

하늘길과 바닷길은 정상 운항 중이다.

바다의 물결은 제주도 앞바다에서 1.5~2.5m로 일겠다.

해상에는 내일 아친부터 바람이 강하게 불며 물결이 높게 일겠으며, 전해상에 풍랑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높다.

23일은 중국 북부에서 확장하는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새벽부터 아침사이에 눈 오는 곳이 있겠다. 이 눈은 오전 중으로 그치겠다.

24일엔 계속해서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구름많고 새벽부터 아침사이에 눈 오는 곳이 있겠다.

23일 새벽부터 24일 아침까지 예상 적설량은 제주산지 1~5cm며, 비는 제주지역에 5mm 내외로 예상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