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트위지 타고 제주신화월드 탐방 가자
전기차 트위지 타고 제주신화월드 탐방 가자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8.02.0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신화테마파크, 르노삼성 라바 트위지 캐릭터카 운영
<br>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마파크.

제주신화월드는 '트위지 라바 트레인'을 탑승하고 신화테마파크를 둘러볼 수 있는 탐방 프로그램을 2월 9일부터 3일간 진행한다.

'트위지 라바 트레인'은 르노삼성자동차의 초소형 전기차인 '트위지'에 애미메이션 '라바' 캐릭터를 입힌 차량이다.

행사 기간동안 트위지 라바 트레인에 탑승하면 신화테마파크 전체를 둘러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트위지를 무료로 탑승해보는 기회도 갖는다.

라바 트레인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신화테마파크 내 중앙 광장에서 운행된다.

제주신화월드 내에 조성된 신화테마파크는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인 투바앤의 캐릭터들로 꾸며진 야외 테마파크다. '라바' 캐릭터를 비롯해 윙클 베어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이 있으며, 롤러코스터와 4D 돔 시어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최첨단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2월 18일까지 제주도 내 르노삼성자동차 지점을 방문해 트위지 차량 체험과 전기차 보조금 신청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제주신화월드 랜딩 다이닝 뷔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안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랜딩 다이닝은 한식부터 중식, 일식, 양식 메뉴를 모두 아우르며 흑돼지와 해산물 등 제주산 특산물을 사용한 메뉴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www.shinhwaworld.com)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블로그(http://blog.renaultsamsungm.com/1109)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