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 발렌타인 패키지 출시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 발렌타인 패키지 출시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8.02.0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엇트 리조트에서 출시한 패키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에선 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로맨틱 발렌타인(Romantic Valentine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날 단 하루동안만 운영된다.

이번 발렌타인 패키지는 최상의 식재료로 맛을 낸 음식과 로맨틱한 분위기로 연인과의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꾸며준다. 제주 딱새우와 한라봉, 푸와그라, 송로버섯 등 제주의 특산물을 포함한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8개 코스 메뉴와 뵈브 클리코 샴페인이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6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근사한 한 끼 식사와 멋진 야경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메리어트 리조트관 최상층에 위치한 카페 디 아일렛(Cafe The Islet)은 탁 트인 전망을 선보인다. 전면 통 유리창을 통해 한 눈에 내려다보는 제주신화월드 리조트의 야경을 선사한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엇트 리조트.

이와 함께 따뜻한 온수 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수영장과 온탕과 건식 사우나를 갖춘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선물’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라즈베리 장미와 리치 무스, 화이트 초콜릿 스펀지 케이크, 장미 젤리로 구성된 미니케이크 ‘러브(Love)’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쇼트케이크인 ‘프레이즈(Fraise)’ 등 제주신화월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기간 한정 메뉴다. 2월 12일부터 3월 14일까지 메리어트 리조트관 내 아일렛 라운지와 봉봉 델리, 랜딩 리조트관 내 랜딩 라운지와 랜딩 델리에서 판매한다.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 관련 문의 및 사전 예약은 유선(064-908-1200)으로만 가능하다.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