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쥐띠, "파라, 그러면 뚫릴 것이다!"
[원추 오늘의운세]쥐띠, "파라, 그러면 뚫릴 것이다!"
  • 뉴스제주
  • 승인 2018.02.1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13일(음력 12월28일 병자일)

▶쥐띠
 상대를 제압하려면 진실을 보이고 계획성 있는 처세를 해야 한다. ㅅ, ㅇ, ㅈ 성씨는 1, 8, 12월생 비위를 상하지 않게 하라. 2, 5, 9월생은 동업은 시기상조다. 본인이 가진 노력파 적인 면이 성공에 가까워지는 열쇠임.

   
▶소띠
1, 2, 10월생 채무가 있으면 빨리 해결하라. 관재수가 있겠다. 토끼, 말, 양띠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아량을 가질 것. ㅅ, ㅈ, ㅊ 성씨는 연인에게 더욱 솔직하게 애정을 표현하라. 흰색은 가급적 피하고, 파란색을 가까이하는 것이 좋다.

▶범띠
2, 7, 11월생 애정에 너무 치우치다 가정에 소홀해져 형제간 우애도 금이 갈 듯. 희생적인 것은 좋으나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라. 애정과 금전 관계로 구설수 있다. 하루하루 일을 반성하면서 자기관리에 조금 더 신경 쓰라.
    
▶토끼띠
당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의 마음을 읽을 줄 모르는구나. 용, 양, 개띠에게 더욱 신경 써야 할 듯. 삶이 힘들다고 불만을 품는 것은 금물이다. 현 위치에 만족하고 서서히 전진하라. 4, 10, 11월생은 노란색이 힘이 될 것이다.

▶용띠
4, 6, 10월생 주변 사람과 의논해 협조하며 일을 추진하면 좋겠다. 변동하려는 사업에 한쪽 일이 풀리지 않아 마음만 아프다. 쥐, 토끼, 닭띠 도움을 받으면 큰 힘이 될 듯. 연인과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용기가 필요.
    
▶뱀띠
어떤 일이든 속단하지 말고 계획이 완전히 성립한 뒤 변동할 것. 생각을 넓게, 행동을 과감히 하며 날개를 활짝 펴면 날 수 있다. 연인에게 너무 연연하지 말라. 세월이 약이듯 시간이 해결해준다. 1, 2, 4월생 나이 차이와 직업 때문에 갈등 있을 듯.  
   
▶말띠
하는 일에 갈등이 크겠다. 동업자가 있다면 그 사람과는 뜻이 맞지 않을 듯. ㄱ, ㅂ, ㅅ, ㅇ 성씨를 함부로 대하다 크게 후회할 듯. 다른 각도로 자신의 위치를 보라. 현재가 전부가 아니니 미래를 생각하라. 7, 8, 9월생 북쪽은 불길.

▶양띠
1, 4, 6월생 지나치게 신경을 쓰다 신병이 올 수 있으니 평소 건강에 유의할 것. 자신을 너무 과시하는 행위는 자신을 오히려 초라하게 만드는 결과를 가져온다. 겸손함과 봉사하는 자세를 배우라. 자식 과잉보호는 금물.

▶원숭이띠
ㅁ, ㅂ, ㅈ, ㅊ 성씨는 안 되는 것 잡고 있지만 말고, 과감히 변동해보라. 길이 있다. 7, 8, 9월생 파란색 속옷이 용기를 불어넣어 주는 원동력이 될 듯. 범, 뱀, 돼지띠 연인이 귀인일 듯하니 행동을 신중히 하라. 평소 생활에 내실을 기하는 것이 길하다.
  
▶닭띠
5, 10, 12월생 지혜를 얻어 다시 도전하라. 길이 많이 있다. 풀리지 않던 일들이 서서히 호황에 오를 듯. 대인 관계를 폭넓게 하는 것이 좋겠다. 남자 소, 토끼, 양, 돼지띠 부부는 불만과 고민이 많겠지만 서로 이해할 자세를 가질 것.
   
▶개띠
1, 8, 10월생 주고받는 데는 영수증이 꼭 필요하다. 용, 원숭이, 돼지띠와 의견 충돌하지 않도록 조심하고 웃음이 헤픈 사람은 화를 잘 낸다는 것을 유념해 상대방을 대하라. ㅁ, ㅅ, ㅈ 성씨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지니 애인과 자주 만나는 것이 좋겠다.
   
▶돼지띠
ㄱ, ㅇ, ㅎ 성씨 직장과 가정을 한꺼번에 신경 쓰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으니 몸도 생각할 것. 자식 걱정이 크겠지만, 그들의 뜻대로 맡기라. 투자한 곳에 손해가 있다 해도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듯. 부부는 둘만의 시간을 자주 갖는 것이 좋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