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리워드 가입하면 모든 메뉴 1+1, 숙박 등 20% 할인

제주신화월드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
제주신화월드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

제주신화월드는 제주도민만을 위한 특별한 '익스클루시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는 신화리워드에 가입하는 제주도민에게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에서 음료, 디저트를 포함한 전 메뉴 중 한 제품을 주문하면 하나를 더 주는 행사다. 단, 주류는 제외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과 메리어트 리조트관 안에 위치한 고급 뷔페 레스토랑인 '랜딩 다이닝'과 카페 '디 아일렛'에서 조식 혹은 석식 뷔페도 1+1 혜택 모바일 바우처를 제공한다. 모바일 바우처를 이용한 혜택은 올해까지다.

이와 함께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과 메리어트 리조트관을 포함한 제주신화월드의 숙박과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제주신화월드 내 위치한 람정제주개발 소유의 모든 식음료 업장에서 20% 할인을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신화리워드 최고 등급인 블랙 등급에게 제공되는 15%보다 높은 혜택"이라고 전했다.

테마파크 입장권은 현장 구입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숙박 예약의 경우 제주신화월드 웹사이트(http://www.shinhwaworld.com)와 전화(1670-8800)를 통해서 가능하다. 1+1 혜택과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엇트 리조트관.
제주신화월드 메리엇트 리조트관.

한편, 신화리워드는 제주신화월드 내 다양한 시설과 매장에서 포인트 혜택 및 특전을 누릴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신화리워드에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이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 사용 및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신화리워드 멤버십 포인트는 '신화달러'라고 하며, 1신화달러(SHD)는 원화(KRW) 1원의 가치를 가진다. 신화달러는 제주신화월드 내 시설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화리워드 멤버십은 신화리워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웹사이트(http://rewards.shinhwaworld.com)를 통해 만 19세 이상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신화리워드에 가입한 제주도민은 1+1 혜택과 제주신화월드 숙박시설, 식음료 업장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제주도민 인증 및 모바일 바우처 수령은 신화 테마파크 입구에 위치한 멤버십 부스에서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제주도민에게 감사하는 마음에서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할인 혜택 및 바우처 혜택을 마련했다"며 "더 많은 도민들이 제주신화월드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