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수 "문대림 예비후보, 사퇴하라"
박희수 "문대림 예비후보, 사퇴하라"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8.03.15 17:2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박희수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는 15일 문대림 예비후보를 향해 예비후보직에서 사퇴할 것을 촉구했다.

박희수 예비후보는 이날 강기탁 예비후보가 '당 내 집안싸움'을 거두고 '팀 민주'가 돼 줄 것을 요청한 반면, 문 예비후보를 향해 더욱 강경한 자세로 나섰다.

박 예비후보는 "문대림 예비후보의 해명에 유감"이라며 "전 도의회 의장으로서 본인의 무지를 의회 사무처에 책임을 전가하는 자세는 지도자로서 해서는 안 될 행동이었다"고 질타했다.

이어 박 예비후보는 "촛불 혁명으로 만들어낸 이 나라와 문재인 대통령을 생각했어도 궁색한 답변을 내놓는 자신에게 정말 떳떳했을지 묻고 싶다"며 지도자로 나서겠다는 사람이 눈앞의 이익을 좇다가 이제와서 도민과 유권자의 눈을 속이려 하고 있다"고 비난을 퍼부었다.

그러면서 박 예비후보는 문 예비후보에게 "현명한 처신을 하길 바란다"며 "정직성과 도덕적 양심에 되물으면서 대의를 위한 결단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박 예비후보는 "여전히 도민들에게 묻지마 지지를 요구하는 문 후보는 검증을 통한 의혹 해명을 먼저 하거나 그게 아니면 촛불 혁명의 완성을 위해 사퇴하라"고 일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민주당원 2018-03-16 09:16:27
누구를위한외침인가요 ?
이런식에선거전략은 도대체 무엇을위한전략인가요 너무 황당합니다. 경선은 본선을위한 흥행이 가장중요합니다.최종선택은 당원과도민에권리입니다.그런데 갑자기사퇴하라는말은 무슨말입니까?민주당을위한외침인지 누군가를위한외침인지 모를 지경입니다.

당원 2018-03-15 21:01:35
뭔소리인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