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는 '생태 문화도시 서귀포시 온라인 카페'를 개설․운영한다.

'생태 문화도시 서귀포시 온라인 카페'는 서귀포 문화도시 조성사업 등 서귀포시에서 추진하는 문화예술 사업의 홍보와 자료 제공은 물론,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소통을 위한 장소로 활용하게 된다.

카페 계정은 "http://cafe.daum.net/sgpCA" 로 문화예술 행사 홍보게시판, 회원 간의 의견 교환을 위한 소통게시판, 행사 및 공연 후기 게시판, 도 내·외 문화예술 소식, 문화예술 사업추진을 위한 자료실, 2015년도부터 추진해 온 서귀포 문화도시 조성사업 관련 자료실 등으로 구성돼 지역 문화예술인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정보를 제공한다.

지역 문화예술인 및 일반인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문화예술 보조사업 시행 단체와 개인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로 회원 가입을 독려해 문화예술 관련 홈페이지와의 연계 추진 등 카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향후 서귀포시에서 일정기간 운영한 후 회원들이 직접 관리, 운영하고 회원을 위한 세미나, 컨설팅 등 온·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는 등 시를 대표하는 문화예술 사랑방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