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 내 드림랜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 내 드림랜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정형석)는 오는 4월 1일부터 다양한 공원시설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렛츠런파크 제주의 공원시설은 ▲해피랜드 ▲드림랜드 ▲모험랜드로 구성돼 있다.

해피랜드는 경주로 내부에 조성된 공원시설이다. 이곳엔 말 테마파크 골프장과 초대형 롤러슬라이드 천막놀이시설인 매직포니, 하트연못, 말 테마 휴게존, 체험 전망대 등이 있다.

이 가운데 골프장은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신분증을 지참하면 클럽과 볼, 티 등이 무료로 대여된다.

매직포니는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동안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그 외 하트연못과 말 테마 휴게존, 체험 전망대 등은 상시 개방된다.

단, 매직포니는 올해 겨울철 폭설로 천막이 파손돼 잠시 운영이 중단된 상태며, 수리가 완료되면 즉기 개장될 예정이다.

드림랜드와 모험랜드는 렛츠런파크 제주의 상징물 청동마상 근처에 위치해 있다.

드림랜드엔 선착순 무료 어린이승마체험 시설인 어린이승마장과 포니승마장, 물품대여소가 있다. 모험랜드에는 경주마 놀이기구인 '레이스호스'와 광개토대왕(본명 담덕)을 스토리텔링한 어린이 놀이터 '담덕의꿈', 트로이전쟁을 모티브로 한 학습놀이터 '트로이목마'가 있다.

물품대여소에선 자전거와 돗자리, 유모차, 휠체어 등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매주 금, 토,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어린이승마장과 포니승마장은 주말(토, 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담덕의꿈과 트로이목마도 주말 기간 동안 오후 5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레이스호스는 고장으로 일시 운행 정지돼 있다.

각 시설들의 운영기간이나 시간은 기후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렛츠런파크 제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