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창옥 제주도의원 예비후보(무소속, 대정읍)는  지난 7일 대정읍 선거사무실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표밭 다지기에 돌입했다.
허창옥 제주도의원 예비후보(무소속, 대정읍)는 지난 7일 대정읍 선거사무실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표밭 다지기에 돌입했다.

허창옥 제주도의원 예비후보(무소속, 대정읍)는 지난 7일 대정읍 상모가든 인근 LG전자 4층에 마련된 선거사무실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표밭 다지기에 돌입했다.

야외에서 진행된 1부 현판 제막식 행사에선 대정읍 관내 각 마을 노인회장, 기관 및 주요 단체장 등 내빈을 비롯해 도내⦁외 주요 인사들이 외빈으로 참석해 3선에 도전하는 허창옥 후보에게 힘을 실어줬다.

특히 외빈 중에는 이경용, 현정화, 강경식, 강시백 의원을 비롯해 조천읍 김종호 예비후보, 안덕면 고성효 예비후보 등이 참석했다.

강한 바람으로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지자들이 거리를 가득 메워 대정지역 내의 탄탄한 지지기반을 과시하며 선거초반부터 대세론을 확산시켰다.

2부 개소식 행사에선 김군선 대정읍노인회장, 이창선 선대본부장의 격려사와 ‘승리기원 떡 절단식,  건배제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허 후보는 "‘발로 뛰는 뚝심일꾼’이 대정읍민과 함께 뛸 수 있도록 대정읍민들이 힘을 모아 주실거라 기대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