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형 제주도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일도2동 갑).

박호형 제주도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일도2동 갑)는 오는 15일 오후 5시 인제사거리 네오하임아파트 2층에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한다고 밝혔다.

박호형 예비후보는 "밝은 미래와 사회적 약자를 위한 따뜻한 정치를 펼치겠다"고 전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 예비후보의 가족들과 친지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당원들과 일도동 지역주민들이 함께 승리를 격려하고 필승을 다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 예비후보는 제주시 동쪽 마을인 구좌읍 월정리에서 태어나 구좌중앙초등학교, 김녕중학교, 오현고등학교, 제주산업정보대학 관광과를 거쳐 제주대학교 정치외교학과졸업했으며 제주국제대학교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로서 끊임없이 지역사회의 보편적 복지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복지전문가이다.

박 예비후보는 "대학시절에는 총학생회장직을 맡아 전 학교재단 법인 이사장의 수익용 재산매각에 따른 학교 땅 찾기 일환으로, 1000여 명의 학생들과 함께 평화적 시가행진을 통해 불의에 맞서는 학생운동을 이끌기도 한 장본인이다"며 "지금도 올바른 청소년 육성과 선도사업을 통해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치며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박 예비후보는 "평생 뚝심 있게 흔들림 없이 뚜벅 뚜벅 걸어온 것처럼 변함없이 아동과 청소년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는 사회, 여성과 어르신 장애 및 다문화 가족들이 대접받는 사회를 통해 모두가 함께 잘 사는 제주를 만드는데 앞장 서겠다"고 강조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