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형 예비후보, 본격 세몰이 시작
박호형 예비후보, 본격 세몰이 시작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8.04.1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호형 제주도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일도2동 갑)는 지난 15일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몰이를 시작했다.
박호형 제주도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일도2동 갑)는 지난 15일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몰이를 시작했다.

박호형 제주도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일도2동 갑)는 지난 15일 인제사거리 네오하임아파트 2층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몰이를 시작했다.

이날 개소식엔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위원장 위성곤 국회의원, 오영훈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김우남, 문대림 제주도지사 후보를 비롯한 일도2동 관내 각 자생단체장 및 지지자 등이 참석했다.

박호형 예비후보는 “일도2동 주민과 더불어 사람답게 사는 세상, 땀 흘려 일하는 사람이 대접받는 평등한 세상을 만들겠다”며 “동민과 도민을 위해 아픈 곳을 감싸주고, 고통스러운 곳을 어루만져 주는 따뜻한 정치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 예비후보는 "지역주민이 주도하는 구도심 재생사업 추진, 일도2동 청사 신축, 동민 주도형 행복임대주택 건설, 지역경제 활성화, 보편적 복지 구현, 교육·환경 개선, 경로당 신축"의 핵심공약을 발표했다.

박 예비후보는 구좌읍 월정리에서 태어나 구좌중앙초등학교, 김녕중학교, 오현고등학교, 제주산업정보대학 관광과를 거쳐 제주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했고, 제주국제대 대학원에서 사회복지학 석사를 취득해 끊임없이 지역사회의 보편적 복지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복지전문가이다.

박 예비후보는 대학시절 총학생회장으로 활동하면서 리더십을 발휘 했으며 사)한국청소년지도자 제주도연맹 회장, 사랑의 열매 도나눔봉사단 단장을 역임하는 등 사회복지현장에서 사랑·나눔·봉사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또한 박 예비후보는 현재 일도2동 적십자봉사회 감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고, 오영훈 국회의원 정책특보로 활동하면서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