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풀동화축제.
한수풀도서관, 한수풀동화축제.

한수풀도서관(관장 황정식)은 지난 14일 우천 속에서도 ‘우리 4‧3은 70살’이라는 주제로 제15회 한수풀동화축제를 도서관 별관(드림누리)에서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 4‧3은 70살’이라는 주제로 ‘동백꽃’으로 삼행시 짓기 후 10명을 선정해 시상했으며 체험 프로그램으로 동백꽃 석고방향제 만들기, 동백 머그컵 만들기, 샌드위치 만들기, 벼룩시장 등을 운영했다.

또한 수채화동아리 회원들의 동백꽃 그림 전시와 기타동아리 회원들의 기타 연주는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으며 어메이징 판타지쇼 '알랑가몰라'공연은 쉐도우아트쇼, 캐릭매직벌룬쇼, 스토리버블쇼 등 다양한 문화컨텐츠로 어린이들과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공연의 시간이 됐다.

아울러 이달의 독서왕 시상도 공연이 끝난 후 이뤄졌으며 3월 독서왕에는 이수인(재릉초 3학년), 김나현(한림여중 1학년), 박철수(한림읍 한림리)씨가 선정됐다.

한수풀도서관 관계자는 "교육‧문화기관, 정보 봉사기관 및 지역사회의 중심적인 역할을 다하고 지역주민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