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도 뽀로로 놀이터에서 열린 세월호 기억문화제.

김형미 제주도의원 예비후보(민중당, 외도.이호.도두동)는 지난 4월 15일 오후 3시 청년민중당 제주도당(준) 주최로 외도 뽀로로 놀이터에서 열린 세월호 기억문화제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형미 예비후보는 4년전 4.16일의 아픔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4년이 지나는 동안 많은 분들이 노력했지만 아직도 세월호 진상규명과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것은 아직 이뤄지지 못했다"면서 "세월호 진상규명과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 민중당이 끝까지 최선을 다해 함께 하겠다"고 언급했다.

김 예비후보는 "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하고 기리는 것은 우리 모두의 과제"라면서 "세월호 진상규명,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또한 김 예비후보는 "뽀로로 놀이터에서 개최된 기억문화제에 외도에 거주하는 시민, 청소년 다수가 참여해 4.16을 기억하고 뜻을 기리는 시간을 함께 가졌다"고 말한후 "세월호 기억문화제를 준비한 청년민중당 학생당원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김 예비후보는 "4월 16일 국제대학교에서 열린 세월호 4주기 추모제에 참석했고, 저녁 7시 제주시청에서 열리는 세월호 촛불문화제에도 참석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