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학생문화원, 제8회 좋은 글 공모전 시상식.
제주학생문화원, 제8회 좋은 글 공모전 시상식.

제주학생문화원(원장 장지순)은 지난 25일 ‘제8회 감동과 희망 주는 좋은 글 공모전’에 따른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소통하자는 의도로 기획됐다. 지난 4월 2일부터 13일 공모기간까지 공모된 작품은 총 527편이다.

공모전 대상의 영광은 발췌 인용글 부문 일반부 박혜연 씨가 수상했다. 창작글 부문에선 ▲금상 초등부 정예윤, 중ㆍ고등부 최민규, 일반부 김도식 ▲은상에는 초등부 김효빈, 김병규, 중ㆍ고등부 신별하, 일반부 강원준 ▲동상에는 초등부 강희지, 중ㆍ고등부 조수현, 일반부 최종훈 ▲장려에는 초등부 김준수, 양은혜, 중ㆍ고등부 김해원, 한나킴아벌레, 이나희, 일반부 송성복, 문다영 씨가 수상했다.

이어 발췌 및 인용글 부분에선 ▲금상 초등부 김정현, 중ㆍ고등부 고유빈, 일반부 고경선 ▲은상에는 초등부 서혜경, 중ㆍ고등부 김연주, 일반부 홍상희 ▲동상에는 초등부 김윤솔, 중ㆍ고등부 김세윤, 일반부 최진 ▲장려에는 초등부 홍지원, 김성윤, 중ㆍ고등부 김수진, 백승환, 일반부 김용길, 김순희 씨가 수상했다.

장지순 원장은 “회를 거듭할수록 많은 제주도민과 학생, 교직원이 참여해 좋은 글 공모전을 더욱 빛내주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내년 공모전에도 많은 관심을 보내주고 참여해 주기를 당부하며 제주학생문화원이 문화‧예술적 감성을 키워내는 전당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