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어린이날 맞아 '신화키즈카니발' 각종 이벤트 개최

신화키즈카니발 포스터.
신화키즈카니발 포스터.

제주신화월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의 축제 ‘신화키즈카니발’을 오는 5월 5일에 개최한다.

이날 축제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비롯해 플리마켓과 클래식 및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행사와 공연, 이벤트가 진행된다.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제주도에서 가족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라는 주제로 제주신화월드 내 이벤트플라자에서 이날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열린다.

참가 대상은 48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의 어린이 200명이다.

참가자 전원에겐 당일 이용 가능한 신화테마파크 무료 입장권 1매와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료 30% 할인 바우처 1매가 제공된다. 또한 5월 7일까지 이용 가능한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의 번개 레이싱 1만 5000원 할인 바우처와 번개피자 30% 할인권이 주어진다.

그리기 대회 시상내용은 심사를 통해 1등(1명)에겐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2박 숙박권과 랜딩 다이닝 조식 뷔페 이용권, 2등(2명)에겐 랜딩 리조트관 1박 숙박권과 랜딩 다이닝 조식 뷔페 이용권, 3등(3명)에겐 랜딩 다이닝 석식 뷔페 이용권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경품 추첨(30명)을 통해 조안베어의 마젠타베어를 제공한다.

참가작에 대한 심사 및 시상은 개별 통보 및 제주신화월드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되며, 작품들은 제주신화월드 내에 전시된다.

참가 신청은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신청 사이트(https://goo.gl/forms/mwUBUroq87jOVfXl2)를 통해 가능하며 5월 4일까지 선착순 마감된다.

한편, 제주신화월드의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오픈 1주년을 맞아 ‘벌써 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월 25일부터 30일까지 제주신화월드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1주년 축하 메시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숙박권 및 조식 이용권을 총 6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온 가족이 함께 최신 전기자동차 시승 및 전시를 경험할 특별한 기회인 ‘테슬라 드라이빙 익스피어리언스’도 진행한다.

‘테슬라 드라이빙 익스피어리언스’는 미국의 대표 전기차 브랜드 테슬라(Tesla)를 제주에서 최초로 시승해볼 수 있으며 5월 1일부터 13일까지 계속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4월 29일까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으며, 개별 유선 통보로 시승 일정 확인할 수 있다. 시승 차량은 테슬라 ‘모델 S’이다. 또한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에서 1억 7000만 원을 호가하는 테슬라 초고성능 전기차인 모델 S P100D 레드(Model S P100D Red)를 특별 전시한다.

제주신화월드 테슬라 시승행사
테슬라 드라이빙 익스피어리언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