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초 전교어린이회, 스승의 날 깜짝 이벤트 열어
동화초 전교어린이회, 스승의 날 깜짝 이벤트 열어
  • 뉴스제주
  • 승인 2018.05.1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초등학교(교장 김영미) 전교어린이회에서는 2018년 5월 15일(화) 제37회 스승의 날을 맞아 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스승의 날 깜짝 이벤트>를 실시했다.

 

5월 2일(수) 전교어린이회의를 통해 ‘스승의 날 깜짝 이벤트를 하자.’라는 안건이 채택되었고, 이를 준비하기 위해 틈틈이 전교어린이회 임원들은 직접 피켓에 넣을 문구를 선정하고 제작하는 등의 준비를 해왔다.

 

스승의 날 아침, 선생님들의 행복한 출근길을 위하여 학생회 임원들 모두가 중앙현관에 서서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선생님 존경합니다.’, ‘선생님 말씀, 내 마음 속에 저장’ 등 손수 만든 피켓을 들고 출근하시는 선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선생님들은 손으로 하트를 만들어 고마움의 표시를 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가 넘쳐흘렀다.

 

또한 ‘선생님께 사랑의 메시지 전달하기’ 게시판을 설치하여 동화초 1~6학년 학생들이 등교하면서 포스트잇에 선생님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적을 수 있도록 하였다. 학생들은 게시판에 붙여진 메시지를 함께 읽어보며 선생님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더 크게 키웠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교사와 학생들이 모두 즐겁게 스승의 날을 축하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계기가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