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TV토론회서 비오토피아 특별회원권 의혹 제기되자 성명 발표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이 25일 논평을 내고 원희룡 후보를 향해 "사과하라"고 촉구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이날 송종훈 대변인 명의의 논평으로 "원희룡 후보의 민낯이 드러났다"며 '낮에는 표 찾아 서민 코스프레하고, 밤에는 호화 귀족생활'이라는 제하로 비판성명을 발표했다.

송종훈 대변인은 "원희룡 후보의 이중적 민낯이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며 "현직 도지사 신분으로 배우자와 함께 '귀족의 성'으로 불리는 비오토피아로부터 최고급 특별회원권 혜택을 받아 온 사실이 드러났다"고 적시했다.

이어 송 대변인은 "특별회원 중에서도 유일하게 원희룡 지사만 배우자가지 특별회원권한이 부여됐다고 한다"며 "알고보니 제주에 특권의 성을 쌓은 외지인들의 호위무사 노릇을 하고 있었던 셈"이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송 대변인은 "원 후보가 TV토론회에서 '전혀 알지 못한다'고 일관했지만 (문대림 후보에게 가해진)T골프장 명예회원 논란을 만들어 용서할 수 없는 비리행위인냥 휘두르던 양식의 잣대는 어디로 갔느냐"고 항변했다.

이에 대해 송 대변인은 "낮엔 서민 코스프레를 하고 밤엔 호화로운 이중생활을 하느라 고생했다"며 "그간 도민들을 우롱했던 것에 대해 사과하고 도민들이 수긍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하라"고 촉구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