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제주관광정보 공식 웹사이트인 비짓제주(www.VisitJeju.net)를 리뉴얼 오픈하고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 달간 새단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짓제주 리뉴얼 오픈 이벤트는 국내외 집중 온라인 홍보를 통해서 새롭게 추가된 여행큐레이션, 손쉬운 내 여행일정관리, 사용자 위치기반 서비스를 강화한 모바일 서비스 등 새단장된 비짓제주 사이트를 알리기 위해서 기획됐다.

비짓제주 새단장 이벤트는 2가지 참여방법으로 누구나가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첫 번째 방법은, 비짓제주에서 ‘관광지’중 가보고 싶은 곳이나, 방문했던 곳에 대해서 비짓제주 사이트에 후기를 남기거나 면세점 이용권을 받기를 원한다면 추가로 비짓제주 나의 여행 카테고리에서 희망 여행일정을 짜고 외부공개하면 된다.

두 번째 방법은, 제주관광공사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문내기 공유 이벤트로써 리뉴얼 축하댓글과 함께 공유·팔로워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서 7월에 비짓제주와 공사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하고 푸짐한 기념품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