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모 제주도의원 후보(자유한국당, 구좌.우도)는 지난 7일 경찰 구좌파출소 앞에서 집중유세전을 갖고 본격적인 세화 공략에 나섰다.
박용모 제주도의원 후보(자유한국당, 구좌ㆍ우도)는 지난 7일 경찰 구좌파출소 앞에서 집중유세전을 갖고 본격적인 세화 공략에 나섰다.

박용모 제주도의원 후보(자유한국당, 구좌ㆍ우도)는 지난 7일 경찰 구좌파출소 앞에서 집중유세전을 갖고 본격적인 세화 공략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박용모 후보는 “지역사회의 현안을 폭넓은 마음으로 풀 수 있는 경험과 능력을 갖춰다고 감히 자부하고 있다”며 “우리 구좌ㆍ우도지역에 어르신들은 오늘 이 시간에도 일시적 유혹이라는 바람에 흔들림이 없는 저에 대한 뿌리 깊은 나무와 크나큰 우산이 돼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박 후보는 “주민을 하늘과 같이 으뜸으로 모시는 위민행정에 참 뜻을 실행 할 수 있다는 후보”라며 “저 박용모는 지역사회의 현안을 폭넓은 마음으로 풀 수 있는 경험과 능력을 갖추었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현재보다 더 나은 삶의 질 변화와 발전을 위해 손과 발이 돼 뛰어다닐 자신이 있다”며 “우리 구좌ㆍ우도지역 발전에 공헌하겠다는 큰 뜻으로 미치도록 지역을 위해, 주민을 위해, 미래를 위해 일할 자신이 몸에 배어있다”고 목소리를 높이며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을 호소했다.

이날 찬조연설자인 한광문 김방훈 제주도지사후보 대변인도 박 후보의 지원 유세에 나섰다.

한광문 대변인은 “박용모후보의 공무원 시절 청렴공무원임”을 소개하며 “민주당 김경학 후보의 김녕리 지역 일대 양파산지폐기 관련 허위사실유포 사건은 도를 넘는 선거행위”라고 비난해 청중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박 후보는 구좌지역 공약으로 ▲도농복합지역 육성 일자리 마련 ▲기계화영농 제도 도입 고령 농업인 대안 마련 ▲동복리부터 종달리까지 해안선 현무안지대를 관광특구로 지정을 약속했다.

또한 박 후보는 “▲폐기물순환자원센터 등 환경기초시설 입지마을과 주변마을 지원책 마련 ▲노인회관과 경로당을 지식교육장으로 변환 ▲동부권역 농어촌관광휴양단지 유치 ▲여성농업인 우대정책 확대 ▲농산물 가격안정과 장애인 복지지원 강화 등”을 공약했다.

특히 박 후보는 “우도어촌정주어항을 지정하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 후보는 “지난 4월 27일 제가 발표한 서른 두개 항목 일, 공, 둘, 둘 정책이 꼭 실현되도록 이번에는 2번에게 전폭적인 지지와 한 표, 한 표를 모아 1만5204표 전체가 박용모에게 투표해 당선시켜 줄 것을 굳게 믿겠다”고 역설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