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영광교육지원청 교장 연수단이 지난 8일 인성역량 함양 및 자유학기제 지원을 위해 서귀서초등학교를 방문했다.
전남 영광교육지원청 교장 연수단이 지난 8일 인성역량 함양 및 자유학기제 지원을 위해 서귀서초등학교를 방문했다.

서귀서초등학교(교장 강성일)는 전라남도 영광교육지원청 교장 연수단이 지난 8일 ‘인성역량 함양 및 자유학기제 지원’을 위해 학교를 방문했다.

영광교육지원청 교육장(김준석)을 비롯한 30여명의 방문자들은 서귀서초 교장으로부터 학교 교육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를 들었다. 원도심학교 활성화를 위해 그동안 노력해 온 다양한 활동과 역점교육활동인 ‘아이사랑(I-SARang)교육’실천을 위한 서귀서초 교육가족들의 노력, 학부모와 지역사회와의 연계활동을 통해 서귀포의 중심학교로 성장해온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이후 학교 곳곳을 둘러보며 깨끗하고 산뜻하게 조성된 교육환경과 다양한 최신 교육 시설들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방문은 서귀서초의 교육활동들이 제주도외까지 알려진 결과로 서귀포 중심 학교로서의 위상을 높이며 열심히 노력하는 서귀서초 교육가족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 여겨진다”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